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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엄마한테 전화해"라는 영화가 있습니다. 그리고 "Beau Is Afraid"가 있습니다.
일부 영화는 가족과 어린 시절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키지만, 호아킨 피닉스의 새로운 다크 코미디는 어머니와 그들을 실망시킨 아이들에 대한 길고 이상한 여행입니다. 작가이자 감독인 Ari Aster에게 "Beau"를 본 사람들의 가장 큰 칭찬은 나중에 순수한 공포에서 부모님께 문자를 보내고 싶은 충동을 느낀다는 것입니다.
Aster는 "사람들에게 많은 죄책감을 불러일으킨다는 말을 몇 번 들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Phoenix 및 Aster와 함께 초현실적인 공포 어드벤처 영화(현재 극장 개봉)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Beau"는 극심한 불안에 시달리고 낡고 범죄로 가득한 아파트 건물을 거의 떠나지 않는 소심한 중년 남성(피닉스)을 따릅니다. 하지만 엄마(패티 루폰)가 비극적인 샹들리에 사고에 연루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자 보는 조심스럽게 엄마를 만나러 나선다. 그의 오디세이에서 그는 히피 극단, 불길한 교외 가족, 그리고 어느 시점에서 거대한 남근 괴물과 같은 기괴한 장애물에 직면합니다.
Aster는 대략 12년 전에 각본을 썼지만 당시에는 넷플릭스 성+인물: 일본편 무료보기 야스 시간대 그것을 만들 재정이 없었습니다. 공포 영화 "유전"(2018)과 "미드소마"(2019)의 성공 이후, 그는 점점 더 부조리함에서 유머를 찾는 이야기를 다시 보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캐릭터는 내 배짱에서 나온 것"이라고 Aster는 말합니다. "정말이지, 그냥 웃기려고 했을 뿐이야. 웃기고 슬픈 걸 만들고 싶었어."
그는 결국 Aster의 작업에 거의 익숙하지 않은 Phoenix에게 손을 내밀었습니다.
48세의 피닉스는 "내 조카가 나에게 '유전'을 보라고 했고 나는 그것이 너무 무섭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Midsommar"의 몇 분을 잡았습니다. "저는 제가 보고 있는 것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이 영화는 뭐지? 이 사람은 누구지?' "
그러나 Aster가 연락을 취했을 때 Phoenix는 처음에 "Beau"에 참여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조커", "마스터", "유 워 네버 리얼리 히어"에서 힘든 역할을 맡은 이전에 수행한 다른 프로젝트와 너무 가깝지 않을까 두려워했습니다. 서명을 하고 몬트리올에 있는 영화 세트장에 도착한 후에도 오스카 수상자는 여전히 그것을 완전히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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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걸 얻었고 이게 뭔지 알고 내가 뭘 하고 싶은지 알아'라고 생각한 순간은 없었던 것 같아요. 그런 적이 없었던 것 같아요."라고 Phoenix는 말합니다. 하지만 두 사람의 대화를 통해 "'아리랑 얘기하는 게 좋고, 계속 얘기하고 싶다. 이 사람과 몇 달은 함께 할 수 있겠다'는 생각만 했다. 일에 대한 배려가 깊으면서도 웃기기도 했다는 걸 알 수 있었다"고 말했다.
Aster가 LuPone으로 특히 지치는 순간을 촬영하는 동안 배우가 한 번 기절했다고 사후 심사 Q&A에서 밝힌 후 최근 몇 주 동안 세트장에서 Phoenix의 강렬함에 대한 이야기가 헤드라인을 장식했습니다. 그는 또한 옆구리에 유리 조각이 박힌 채 또 다른 장면을 마무리했습니다.
"그들은 모두 멍청하게 들립니다."라고 Phoenix는 말하면서 그것이 넷플릭스 성+인물: 일본편 무료보기 야스 시간대 설탕, 물 및 옥수수 시럽의 조합으로 만든 분리형 유리라고 설명했습니다. 쉽게 부서지고 배우에게 해를 끼치 지 않기 때문에 영화 스턴트에 사용됩니다.